로그인 회원가입

 

 
작성일 : 14-06-05 15:13
제 3기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개설 안내
 글쓴이 : 넥스트서비…
조회 : 738  


오는 6.12일, 19일, 26일 3일간 진행


한국콜센터아카데미에서 1년에 한 차례 진행되는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이 개설되었습니다. 

이번 과정은 콜센터 운영에 반드시 필요한 핵심내용을 가지고 6.12일, 19일, 26일 3일간 진행(매주 목요일)됩니다.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은 바로 콜센터 운영을 위해 필요한 지식과 노하우 그리고 풍부한 경험을 가진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을 통해 콜센터의 효율적인 운영은 물론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아래 각호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이 과정을 들으셔야 합니다.

■ 콜센터 구축을 해놓고 어떻게 운영해야 할 지 모르는 분

■ 콜센터 운영에 대해서 체계적으로 노하우를 습득하시려는 분

■ 콜센터 운영을 처음  해보시는 분이나 예비 관리자

​■ 현재 관리자이지만 체계적으로 콜센터 운영에 대한 업계 사례 및 네트워크가 필요한 분

​■ 고객만족부서에 근무하면서 콜센터를 제대로 알기를 원하는 부서장이나 직원

​■ 콜센터 발령 대기자 및 신임 센터장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kcallcenter.net/document/board/notice_view.php?id=130

 
 

Total 4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40 (2015년 8월 공개교육) 고객센터 데이터분석 전문가 과정(기초) 넥스트서비… 08-05 658
39 (2015년 8월 공개교육) 고객센터 VOC 분석 전문가 과정(기초) 넥스트서비… 08-05 591
38 (2015년 6월 공개교육) 고객센터 VOC 분석 기초과정 (2) 넥스트서비… 06-06 735
37 (2015년 6월 공개교육) 고객센터 데이터 분석 기초과정 (2) 넥스트서비… 06-06 664
36 (2015년 4월 공개교육) 고객센터 VOC 분석 기초과정 (3) 넥스트서비… 04-02 874
35 (2015년 4월 공개교육) 고객센터 데이터 분석 기초과정 (6) 넥스트서비… 04-02 663
34 (2014년 8월 공개교육) 고객센터 데이터 분석 전문가 입문 과정 (2) 넥스트서비… 08-07 574
33 (7월 야간 세미나) 빅데이터 기반의 VOC 분석 (1) 넥스트서비… 06-11 1782
32 (2014년 7월 공개교육) 고객센터 데이터 분석 전문가 입문 과정 (5) 넥스트서비… 06-11 683
31 제 3기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개설 안내 넥스트서비… 06-05 739
30 (2014년 4월 공개교육) 서비스 데이터 분석사 과정[고객센터 데… 넥스트서비… 03-20 613
29 (2014년 2월 공개교육) 서비스 데이터 분석사 과정[고객센터 데… 넥스트서비… 01-08 851
28 (11월 공개교육) 고객센터 데이터 전문가 과정 -심화편- 넥스트서비… 11-02 1150
27 (11월 공개교육) 사업계획 수립을 위한 데이터관리 실무과정 넥스트서비… 10-23 1085
26 스마트웹콜 상담사 양성과정 모집중 넥스트서비… 10-22 787
 1  2  3